‘쇼핑왕 루이’ 임세미, 대본 검토 중에도 미모는 열일

입력 2016-10-19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핑왕 루이’ 임세미, 대본 검토 중에도 미모는 열일

‘쇼핑왕 루이’ 임세미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임세미가 MBC 수목 드라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에서 황금그룹을 갖겠다는 꿈을 가진 ‘백마리’로 분해 극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늘(19일) 오전 임세미의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쇼핑왕 루이’ 세트장에서 포착된 임세미(백마리 역)는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기 전 다시 한 번 대본을 살펴보거나, 리허설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바비인형처럼 큰 눈과 오뚝한 콧날까지 빛나는 비주얼을 지닌 임세미의 사진을 접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

해당 장면은 지난 주 방송된 6회에서 루이(서인국 분)와 충돌사고를 통해 재회한 백마리(임세미 분)가 루이와 통화를 하는 모습으로, 그의 안위를 걱정하는 대사와는 달리 진심이 느껴지지 않는 교과서적인 어조로 루이의 정체를 재확인하기 위해 전화를 건 마리의 본심을 느끼게 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황금 그룹의 주인이 되겠다는 자신의 야망을 이루기 위해 루이의 생존 사실을 함구하는 마리의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스토리에 궁금증을 더하기도 했다.

한편, 임세미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쇼핑왕 루이’에서 완벽하게 꾸며진 퍼펙트우먼 ‘백마리’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