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 좀 아는 언니’ 가을 웨딩 특집…하객 메이크업 고민된다면

입력 2016-10-20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렌디 '멋 좀 아는 언니’ 11회에서는 웨딩 성수기 시즌을 맞아 결혼식을 앞둔 신부와 초대받은 하객을 위한 웨딩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클라라, 김새롬, 황재근이 결혼식 전날 피부 관리를 위한 뷰티 아이템들을 공개한다. 특히 클라라는 결혼식장 조명에도 끄떡없는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노하우로 영양크림을 이용한 셀프 웨딩 홈케어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는 후문.

또한 성형외과 전문의와 함께 최신 웨딩 시술 트렌드를 알아본다. 예비 신부들의 고민 TOP3를 차지한 피부와 얼굴, 어깨라인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상견례를 앞두고 가장 인기 있는 관상 성형, 집에서도 어깨 라인을 가꿀 수 있는 셀프케어 팁까지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전문가가 뽑은 얼굴 부위 별 최고의 관상을 가진 스타와 클라라, 김새롬, 황재근의 깜짝 어깨 라인 진단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서수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뷰티 클래스' 코너에서는 결혼식 하객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한다. 서수진은 “은은하게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아이 메이크업이 포인트”라며 고급스러운 느낌의 하객 메이크업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요즘 대세로 떠오르는 셀프 웨딩 헤어 스타일링 특급 노하우가 공개된다. 전문가는 “내추럴함이 셀프 웨딩의 키 포인트“라고 조언하며 머리카락을 느슨하게 말아 올려 고정한 뒤 조화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연출하는 여성스러운 웨딩 헤어 연출법을 선보인다.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신부와 하객을 위해 준비한 뷰티와 패션 트렌드 정보는 오는 21일 금요일 밤 10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멋 좀 아는 언니’ 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