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 12월 새앨범 발매기념 연말콘서트 개최 [공식]

입력 2016-10-20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준상, 12월 새앨범 발매기념 연말콘서트 개최

배우 유준상의 ‘제이 앤 조이 20(J n joy 20)’ 연말 콘서트 ‘THE FACE’가 12월 31일(토) 오후 7시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열린다.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The FACE’는 유준상이 준비 중인 새 앨범의 타이틀로 2013년에 발표 한 1집 앨범 ‘JUNES’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개인 앨범이다. 20년이 넘는 시간을 무대와 브라운관에서 켜켜이 쌓아 온, 성실하게 지켜온 배우 유준상의 아름다운 얼굴이 음악으로 담길 예정이다.

유준상의 연극 무대로 막을 여는 ‘The FACE’ 콘서트는 새 앨범 ‘The FACE’ 수록곡은 물론 기타리스트 이준화와 함께 만든 ‘제이 앤 조이 20(J n joy 20)’의 다정한 음악들, 지난 8월에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세계음악영화의 흐름(국제경쟁부문)에 초청된 영화 ‘내가 너에게 배우는 것들’의 음악과 여행 이야기, 그리고 뮤지컬 그날들, 프랑켄슈타인, 삼총사 등 유준상을 각인시킨 뮤지컬 넘버들을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유준상의 연기와 음악, 그리고 사람 이야기를 나눌 ‘The Face’ 콘서트 티켓은 20일 낮 12시부터 인터파크와 세종문화회관 예매사이트를 통해 판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