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엑소 팬들 모여라…‘글로리데이’ 27일 DVD 출시

입력 2016-10-20 1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충무로 신예 최정열 감독과 지수, 김준면, 류준열, 김희찬 네 배우의 눈부신 활약으로 평단과 관객의 뜨거운 호평과 지지를 모았던 영화 ‘글로리데이’가 오는 10월 27일 DVD 출시로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난다.

‘글로리데이’는 스무 살 처음 여행을 떠난 네 친구의 시간이 멈춰버린 그날을 가슴 먹먹하게 담아낸 올해의 청춘영화. 빛나던 네 친구의 운명을 뒤흔든 단 하루의 사건을 뜨거운 드라마와 선 굵은 연출력, 눈부신 열연으로 담아 낸 영화 ‘글로리데이’ DVD가 10월 27일 출시된다. 김준면 & 김희찬, 지수 & 류준열 캐릭터 포스터로 구성된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또한, 최정열 감독, 지수, 김준면, 류준열, 김희찬이 함께 영화를 보며 에피소드를 말하는 현장이 담겨 있어 촬영 에피소드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다시 한번 감독과 배우의 뜨거운 호흡까지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네 배우의 열연과 전 스텝들의 뜨거운 호흡이 담긴 메이킹도 만날 수 있으며, 감독, 배우의 사인이 담긴 5종의 특별카드도 함께 증정된다. ‘글로리데이’ DVD는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미디어신나라, 교보핫트랙스, 11번가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글로리데이’를 아쉽게 놓친 관객은 물론, 극장에서의 여운을 다시 느끼고 싶은 관객에게 다시 한번 가슴 먹먹함을 전하며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