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청순+고혹+시크 3色 매력 다 있네 [화보]

입력 2016-10-20 14: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한보름, 청순+고혹+시크 3色 매력 다 있네

한보름의 3색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한보름은 최근 발매된 아티스트 매거진 ‘유유매거진’ 화보를 통해 청순한 모습부터 고혹적인 여성미, 시크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한보름은 캐주얼한 와이드 팬츠에 슬립 셔츠를 매치해 캐주얼 무드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특히 투명한 피부를 한층 돋보이게 하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은 청순한 매력을 배가시키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부드러운 로브 카디건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푸르른 녹음을 배경으로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데님 와이드 오버올스로 발랄하고 세련된 복고캐주얼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윽한 눈빛과 남다른 감성을 프레임 가득 담아내고 있어 관심을 끈다.



촬영 관계자는 “이날 한보름은 늦더위 속에서 진행된 촬영에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며 촬영을 이어갔다”며 “새로운 패션-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한보름이 자신의 개성을 잘 살린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매력적인 이미지를 연출해냈다”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한보름은 현재 스카이 드라마(Sky Drama)채널 ‘뷰티SKY’에서 엄현경, 신보라와 함께 뷰티 MC로 활약 중이다. 뷰티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춘 설명과 톡톡 튀는 입담으로 주목받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