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독·아이오아이, 훈훈한 대기실 재회

입력 2016-10-21 14: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곤엔터테인먼트

‘프로듀스 101’의 동기 불독과 I.O.I(아이오아이)가 대기실 사진을 공개했다.

21일 공개된 사진 속엔 불독과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20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앞서 만난 두 그룹은 오랜만에 만나 정다운 이야기를 나눈 것은 물론 이날 데뷔 무대를 가진 불독을 위해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며 진한 의리를 과시했다.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불독의 대기실 이름표였다. 같은 날 오전 불독 멤버들은 데뷔 쇼케이스 때문에 오후가 되어서야 ‘엠카운트다운’ 대기실에 도착했는데, ‘프로듀스 101’에 함께했던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대기실 이름표에 손수 데뷔 축하 편지를 남겨놓았다.

불독은 이러한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축하 속에 행복한 데뷔 무대를 마무리했다는 전언이다.

불독 측 관계자는 “오랜만에 만난 불독과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훈훈한 모습에 두 그룹은 물론, 함께 대기실을 사용한 다른 그룹과 스태프들 역시 코끝이 찡할 정도였다”면서 “불독과 아이오아이 모두 꽃길을 걸을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불독은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던 김민지, 김형은, 박세희, 이진희에 박소라가 가세한 걸그룹이다.

사진=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