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X도경수X박신혜 ‘형’, 스틸만 봐도 완벽하잖아

입력 2016-10-24 14: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형’ 조정석, 도경수, 박신혜의 열연이 돋보이는 보도스틸 10종이 공개됐다.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다.

공개된 보도 스틸에서 사기전과 10범 형 ‘두식’으로 분한 조정석은 물 만난 고기처럼 전천후 사기꾼 연기를 펼친다. 죄수복부터 사기꾼다운 수트 패션에 동네 백수 복장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잘나가던 국가대표에서 하루 아침에 앞이 깜깜해진 동생 ‘두영’ 역할을 맡은 도경수는 조정석과 친형제라 해도 믿을 만큼 미친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그 역시 운동복부터 수트 패션까지 다양한 매력을 소화했다.

두 형제 사이에서 고군분투하게 된 오지랖 넓은 국가대표 코치 수현 역은 박신혜가 맡아 열연을 펼친다. 매 작품마다 남자 배우들과 완벽한 호흡을 선사해온 그녀의 연기가 기대 된다. 세 배우의 완벽한 앙상블은 스크린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스틸만으로 조정석, 도경수 완벽한 형제 케미스트리와 박신혜의 활약까지 엿볼 수 있는 브로 코미디 ‘형’은 웃음과 감동을 한 판에 담으며 11월 30일, 관객들과 만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J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