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김보성-윤형빈, ‘진짜 사나이’ 출연… 권아솔-권민석도

입력 2016-10-26 11: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MBC '진짜 사나이'상남자 특집에 ROAD FC 김보성과 윤형빈이 출연했다. 김보성과 윤형빈은 23일 방송된 ‘상남자 특집’의 멤버로 28사단 태풍부대에 입대했다.

김보성과 윤형빈은 ROAD FC 파이터다. 김보성은 12월 1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ROAD FC 데뷔전을 치른다. 소아암 어린이 돕기가 목적이며 ROAD FC (로드FC)의 입장수익 전액과 김보성의 파이트머니가 전액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된다.

ROAD FC (로드FC)는 김보성의 데뷔전에 최대한 많은 금액의 기부금이 전달될 수 있도록 초호화 대진을 준비하고 있다. 김보성의 데뷔전이 열리는 대회에 3개의 타이틀전이 열려 ROAD FC에서 고액의 파이트머니를 받는 슈퍼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기 전 김보성은 서울 압구정짐에서 ROAD FC 데뷔전을 위해 종합격투기 훈련을 소화했다. 현장에서 훈련을 도운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과 ‘꽃미남 파이터’ 권민석과 함께 군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권아솔과 권민석은 가상의 상황을 만들며 김보성이 군대에 적응하도록 도운 것.

김보성과 함께 ROAD FC 파이터 윤형빈도 출연했다. 윤형빈은 군대시절 헌병대 군탈체포조 출신이라는 것을 밝혔다. 심지어 헌병 실장의 표창도 받은 우수 병사임을 이야기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진짜 사나이' 상남자 특집 1화에서는 본격적인 군대 생활이 보여지지 않았다. 이제 갓 입대한 모습이었고, 김보성은 개인 사정으로 지연 입대를 해야 했다. 2화의 예고에서 김보성과 윤형빈은 각자의 개성으로 뛰어난(?) 활약을 예고했다. 2화에서 김보성과 윤형빈이 어떤 모습으로 상남자 다운 멋진 모습과 예능 프로그램 다운 예능감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편 김보성과 윤형빈이 소속되어 있는 ROAD FC (로드FC)는 11월 19일 중국 스좌장시 하북체육관에서 XIAOMI ROAD FC 034를 개최한다.

12월 10일 김보성의 데뷔전 티켓은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6010509)에서 구매 가능하다. ROAD FC (로드FC)는 김보성의 데뷔전 입장 수익과 김보성의 파이트머니를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전액 기부한다.

동아닷컴 지승훈 기자 hun08@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로드FC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