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야구재단, 사회취약계층 위한 희망 자선골프대회 개최

입력 2016-10-27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양준혁야구재단(이사장 양준혁)이 세 번째 자선골프대회를 준비했다.

지난 여름 첫 번째 대회를 시작으로 자선대회의 명맥을 이어나가고있는 '제3회 양준혁 야구재단배 사회 취약계층 기금마련 희망 자선골프대회'는 오는 10월 31일 용인의 골드컨트리클럽에서 열릴 예정이다.

대회명에서도 알 수 있듯 사회취약계층 기금마련을 위해 개최되는 이번 자선골프대회에는 임창정, 이종범, 변진섭, 김성경, 김혜진, 배지현, 김선신, 박지영, 안소영, 변기수 등 유명인들과 250여명의 후원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대회를 개최하는 양준혁야구재단의 양준혁 이사장은 “다양한 분야의 분들과 함께 뜻을 나누고자 준비했던 자선골프대회가 이렇게 꾸준히 개최될 수 있는데에는 많은 분들의 도움과 응원이 있기에 가능했다 .”며 “언제나 누군가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그리고 재미와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자리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개최 소감을 전했다.

본 경기 외에도 장타대회, 홀인원, 니어핀 이벤트 등 당일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볼거리가 예정되어 있는 ‘제3회 양준혁야구재단배 사회 취약계층 기금마련 희망 자선골프대회’의 모든 수익금은 멘토리 야구단의 연간 운영금 및 사회 취약계층 아동 대상 스포츠 보급 활동 등에 사용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자선골프대회는 양준혁야구재단에서 주최하며 티오프는 12시 30분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