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타미카퍼 코리아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

입력 2016-10-27 1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 챌린지 강원FC가 27일 타미카퍼 코리아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내년 3월까지 타미카퍼 주요 제품을 지원받는다. 무릎, 발목, 발을 보호하고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보호대 및 양말 등이 포함된다. 축구 선수에게 중요한 신체부위를 관리해 직접적으로 경기력 상승을 돕는다.

강원FC는 19승8무12패(승점 65)로 3위에 올라있다. 리그 최종전을 남겨둔 현재, 1위 안산과 2위 대구를 승점 2 차이로 무섭게 추격하고 있다. 최종전 결과에 따라 우승과 클래식 직행을 노려볼 수 있는 상황이다. 타미카퍼는 강원FC 승격에 힘을 보탠다.

강원FC는 선수들의 효과적인 컨디션 관리, 경기력 상승을 위해 타미카퍼와 손을 잡았다. 타미카퍼의 든든한 지원 아래 클래식 승격을 향한 순항을 이어 간다.

타미카퍼 코리아 권용환 대표는 “프로축구 팬으로서 강원FC 선수들이 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그라운드를 누빌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품 지원에 나서게 됐다”며 “강원FC가 1부 리그 진출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타미카퍼는 편안한 압박으로 순환을 개선해 통증, 붓기 완화 및 피로 회복을 돕는 기능성 웰니스(Wellness)웨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