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신곡 ‘넌 살아있다’ 노래방 어워즈 개최

입력 2016-10-27 23: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밴드 버즈 (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싱글 ‘넌 살아있다’ 발매 기념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버즈가 11개월만에 발표하는 싱글 ‘넌 살아있다'를 열창하는 이번 이벤트는 총 5명의 수상자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 (1인 2매) 와 버즈 전국투어 콘서트 [the BAND] 서울 공연 티켓,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그리고 버즈 싸인CD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산타뮤직 공식 메일(santa-music@naver.com)을 통해 공모 받으며, 최종 5명의 후보를 선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투표를 실시하여 가장 많은 득표자 순으로 선발한다.

버즈 소속사 산타뮤직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을 전어처럼 때만 되면 떠오르는 그 이름 '버즈'. 2016년 가을, 버즈가 또 하나의 전설로 남을 명곡을 들고 돌아왔습니다."라는 위트있는 말로 앨범 발매가 코 앞에 다가왔음을 알렸다.

이번 새로운 싱글 ‘넌 살아있다’는 “헤어짐의 슬픔과 옛사랑의 그리움, 그리고 변하지 않을 다짐을 버즈만의 강렬한 록 사운드로 남자답게 표현한 곡”으로 ‘노래방 대통령’으로서 또 한번 바람을 일으킬지 주목되고 있다.

버즈의 싱글 앨범 '넌 살아있다' 는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넘어가는 10월 30일 0시에 공개되며, 버즈는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the BAND]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산타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