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6 “팬들과 함께 캠핑 가는 역조공 이벤트 꿈꾼다”

입력 2016-10-27 2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MAP6가 KWAVE M(케이웨이브엠)을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빔 프로젝터를 활용해 달과 별 등 우주 이미지를 배경으로 현실과 디지털 속 세계가 교차되는 듯한 독특한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무채색의 흑백 화보에 활짝 웃는 미소를 선보이며 상반된 분위기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MAP6는 “단순히 ‘힘내’라는 말이 아닌 우리의 상태, 상황, 감정 모든 것을 알아주고 ‘그럴 땐 하늘을 올려다 보면 여유가 생겨요’와 같은 감성적인 팬들의 말을 들으면 역으로 감동을 받는다”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멤버 제이빈은 팬들을 핸드폰으로 비유하며 “1초라도 못 보면 안 될 존재”라고 덧붙여 팬 사랑을 표현했다. 덧붙여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몇 분의 팬들을 초대해 함께 캠핑 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다. 캠프파이어도 하면서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뜻 깊은 자리를 갖고 싶다”며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숙소생활을 하면서 구애 받지 않고 친구들끼리 수련회 온 느낌으로 지내고 있다”며 특히 멤버 민혁은 “숙소에 있을 땐 싸인과 함께 풀스 위닝이라는 축구게임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곤 한다. 빨래 당번을 정하기도 하며, 함께 팩도 한다.”며 보이그룹의 풋풋한 일상 생활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멤버 싸인은 “스포츠를 다 좋아하는데 어렸을 때 검도를 배웠다. 대회에서 수상 할 정도의 실력이었다.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배워보고 싶다.”며 운동 마니아다운 모습을 보였다. 또한 “멤버들 모두가 최근 운동을 시작했다. 나와 민혁이형은 복싱, 제이빈과 썬은 헬스, 제이준은 수영에 푹 빠져있다”며 멤버 각자의 체력 관리법을 밝히기도 했다.

MAP6의 화보와 더 자세한 인터뷰는 KWAVE M 44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WAVE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