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1박2일’ 유지태 향한 김준호의 얄미운 눈빛…도대체 무슨일?

입력 2016-10-30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2일’ 김준호가 절친 유지태를 향한 표정 연기로 웃음을 안겼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전라남도 담양으로 떠난 ‘김준호 동거인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공개된 스틸 속 김준호는 유지태를 향해 찌릿눈빛을 발사하고 있다. 유지태에게 삐치기라도 한 듯 가늘게 뜬 눈과 얄밉게 앙 다문 입으로 그를 쳐다보고 있는 김준호의 모습이 웃음 자아내는 한편,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김준호의 표정 3단변화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그는 손의 제스처와 눈과 코, 입, 볼 등의 미묘한 변화를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데, 그런 그의 코믹한 표정변화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폭소를 금치 못하게 하고 있다.

이는 한 게임 도중의 모습으로, 이때 김준호는 얼굴근육의 올바른 활용법을 알려주기라도 하는 듯 자유자재로 표정을 지으며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특히 그는 표정과 제스처를 십분 활용해 말 없이 표정으로 모든걸 표현해내는 연기력까지 보여주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김준호가 어떤 모습들로 시청자들을 폭소의 도가니로 몰아 넣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KBS 2TV ‘1박 2일’ 유지태 김준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