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의 사생활, 5회 생방송… 팬들과 약속 지킨다

입력 2016-11-02 15: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일 밤 9시 B.A.P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해요TV를 다시 찾는다.

이번 방송은 지난 8월 방송된 ‘B.A.P의 사생활’ 2회의 ‘생방송 1회 연장’ 시청 공약 성공으로 성사되었고, 특히 ‘B.A.P의 사생활’에 관심과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약속했던 1회가 아닌 2회 연장 방송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해요TV 측은 “한류스타의 사생활 중 연장 방송이 편성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 모든 건 팬들의 많은 관심 덕분이다"라고 전했다.

B.A.P는 이번 연장 방송에서 최근 공개된 신곡의 티저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와 멤버 별 게임을 펼칠 예정으로, 이번 앨범 컨셉인 '느와르'에 맞춘 게임으로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난여름 4주 동안 방송된 ‘B.A.P의 사생활’이 매주 시청 신기록을 경신한 바 있어 이번 연장 방송에서는 또 어떠한 기록을 경신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해요TV의 ‘B.A.P의 사생활’ 5회는 2일 밤 9시 모바일 앱 '해요'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 및 소통에 참여할 수 있으며 중국 현지에서는 한류 플랫폼 ‘라이칸싱’과 모바일 방송 플랫폼 ‘ME(엠이)’, ‘YY Live’’를 통해 생방송으로 즐길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해요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