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애플의 전 멤버인 이민용이 오는 11월 군 입대를 앞둔 가운데 입대 날인 7일 신곡 '나를 잊지 말아요'를 발표한다.
이민용이 오는 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나를 잊지 말아요'를 공개한다. 지난 4일 발표해 인기를 얻은 싱글 '타임(TIME)'이 이어 약 한 달 만의 신보다.
'나를 잊지 말아요'는 떠나는 연인에게 자신을 잊지 말아 달라는 내용을 담은 발라드곡으로, 이민용 특유의 미성과 절정으로 치닫는 고음에서의 허스키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곡의 애절함을 짙게 표현하고 있다.
신곡 '나를 잊지 말아요'는 이민용과 세븐 블루스 보컬 겸 안테나뮤직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조아영이 공동 작사했고, 드라마 '내 손을 잡아' OST '가슴 아픈 날'을 만든 유창민이 작곡에 참여, 엘샤인 프로듀서 서정혁이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민용은 이번 신곡 '나를 잊지 말아요'에 작사와 함께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며 음악 작업 전반적인 부분을 진두지휘해 눈길을 끈다.
신곡 발표와 동시에 입대를 앞둔 이민용은 "대한민국 남성으로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겠다"며 "지금껏 저를 응원하고 격려해 주신 분들을 위해 이민용을 잊지 말아 달라는 의미와 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신곡 '나를 잊지 말아요'를 잘 들어 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입대 각오와 신곡 발매 소감을 전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