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박소현의 아이돌TV’ 출격…한-중 팬 만난다

입력 2016-11-15 13: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5일 밤 9시에 생방송되는 해요TV의 ‘박소현의 아이돌TV’에 대형 신인 펜타곤이 출연한다.

펜타곤은 진호,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키노, 우석, 옌안, 유토로 구성된 10인조 보이그룹으로 ‘큐브 비밀병기’이자 ‘킹콩돌’로 불리며 데뷔 2개월 만에 일본에서 쇼케이스를 여는 등 국내외로 바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펜타곤은 이 날 방송에서 5:5로 팀을 나누어 ‘중국어 게임’과 ‘노래방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팬들의 실시간 투표를 통해 대결의 결과를 결정짓는 만큼 승리를 위한 멤버들의 팬심 공략 매력들을 마음껏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미션 복불복을 통해 사전에 팬들이 보내온 미션과 질문들을 랜덤으로 뽑아 미션 수행과 답변하는 시간을 갖고 데뷔곡 ‘고릴라’를 라이브 무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펜타곤이 출연하는 해요TV의 ‘박소현의 아이돌TV’는 15일 화요일 밤 9시에 모바일 앱 ‘해요!’를 통해 생방송되며 채팅창을 통해 펜타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또한 해요TV는 중국 현지에서 한류 플랫폼 ‘라이칸싱(来看星)’과 중국 최대 라이브 플랫폼 ‘YY LIVE’를 통해서도 동시 시청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