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 정규 2집 미니콘서트, V앱 생중계

입력 2016-11-16 0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박원이 16일 팬들과 함께하는 미니콘서트를 개최하고 네이버 V앱 생중계를 동시 진행한다.

박원은 2015년 11월 첫 솔로 앨범 'Like A Wonder' 를 발표하고 1년여 만에 정규 2집 '1/24'를 발표할 예정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박원은 16일 언론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박원의 정규 2집 '1/24' 팬 쇼케이스는 그랜드 피아노와 현악 세션까지 함께 무대를 꾸미는 일종의 미니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미니콘서트는 90분 동안 신곡과 기존 곡을 선보이고 앨범 제작에 참여한 실력파 뮤지션 권영찬, 임헌일이 함께 한다. 박원, 권영찬, 임헌일 3명의 훈남들은 무대 뿐만 아니라 앨범 작업 관련된 토크를 진행해 소소한 재미를 팬들과 나눌 예정이다. 미니콘서트는 네이버 V앱의 박원 채널을 통해 생중계,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한 박원의 모습을 더욱 가까이에서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완판을 기록한 박원의 미니콘서트 티켓은 추가 오픈 후 현장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원의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박원이 음악적, 외적 변신을 시도한 노력이 가득한 2집 앨범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원은 2008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후 2010년 그룹 원모어찬스 디지털 싱글 'One more Chance'로 가요계 본격적으로 발을 내딛었고 '널 생각해'가 큰 사랑을 받으며 다양한 공연, OST 참여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해왔다. 2015년 11월에는 그만의 자유로우면서도 깊은 음악적 역량을 담아낸 박원 정규 1집 'Like A Wonder'를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서도 성공적인 시작을 알리기도 했다. 최근에는 JTBC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OST에 첫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박원은 오는 17일 0시 정규 2집 '1/24' 를 발표한다.

사진제공 -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