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천정명 ‘목숨 건 연애’ 스틸만 봐도 벌써부터 재밌잖아

입력 2016-11-17 1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지원 천정명 ‘목숨 건 연애’ 스틸만 봐도 벌써부터 재밌잖아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 주연 영화 ‘목숨 건 연애’의 스틸이 공개됐다.

‘목숨 건 연애’는 비공식 수사에 나선 허당추리소설가의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코믹 수사극.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허당추리소설가 ‘한제인’ 역으로 분한 하지원, 이태원지구대 순경인 ‘설록환’ 역의 천정명, FBI 프로파일러 뇌섹남 ‘제이슨’ 역의 진백림까지, 세 배우의 색다른 변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목숨 건 연애’를 통해 코믹하고 귀여운 캐릭터로 연기 변신에 도전하는 배우 하지원이 각 스틸 별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끄는 가운데, 사건의 용의자와 마주쳐 놀라는 장면부터 기둥 뒤에 숨어서 누군가를 감시하는 모습까지, 영화 속에서 그녀가 선보일 기상천외한 비공식 수사를 예고해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뿐 아니라, 오정세, 정해균, 윤소희 등 충무로의 믿고 보는 막강한 씬 스틸러들 활약까지 담겨 있어 코미디부터 스릴러, 로맨스까지 책임질 ‘목숨 건 연애’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흥미진진, 유쾌발랄한 10종 스틸 공개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 주연 영화 ‘목숨 건 연애’는 올 겨울, 단 하나의 초특급 코믹 수사극으로 오는 12월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