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이 박력과 손 잡았을 때…‘버스트’ 미리듣기

입력 2016-11-18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0인조 그룹 업텐션이 새 앨범 ‘BURST(버스트)’ 앨범 미리듣기 영상이 공개됐다.

18일 업텐션 공식 채널에 공개된 업텐션의 다섯 번째 앨범 ‘BURST’ 뮤직 썸네일 영상에는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가진 열혈 청춘 콘셉트의 사진도 볼 수 있고 이번 앨범에 실리게 될 미공개 된 사진들이 미리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특히 미리듣기 중 타이틀곡 ‘하얗게 불태웠어’는 히트곡을 작업한 이기, 용배 중 이기가 만든 프로듀싱 팀 오레오가 만든 곡으로 업텐션의 메인 보컬 환희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하얗게 불 타버렸어 아무것도 없어 다 버렸어요. 나 너 하나 오직 너” 라고 강하게 외치는 부분에서 이번 업텐션의 무대가 얼마나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로 채워지질 예상케한다.

이외에도 작곡가 이기, 용배의 포기를 모르고 전력 질주하는 느낌의 ‘전력질주’, 타이틀곡 ‘하얗게 불태웠어’에 이어 업텐션의 슬픈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왜냐하면’, 업텐션만의 숨김 없는 와일드함을 느낄 수 있는 ‘빠져가지고’, 걸그룹 트와이스의 ‘TWICEcoaster : LANE 1’ 앨범에서 ‘1 TO 10’을 작사, 작곡한 Noday, Chloe가 참여한 몽환적인 느낌의 ‘Just Like That’ 등 박력과 감성을 둘 다 잡은 곡들이 담겨 있다.

열혈 청춘으로 변신하는 업텐션은 18일 KBS2 ‘뮤직뱅크’에서 '하얗게 불태웠어' 첫 컴백무대를 가지며 오는 21일 0시 새 앨범 ‘BURST’와 타이틀 곡 '하얗게 불태웠어'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사진 제공= TOP Media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