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식, 그리고 대국민담화”… D-1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에 ‘들썩’

입력 2016-11-18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예고 갈무리.

‘그것이 알고싶다’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을 하루 앞두고 의미심장한 제목의 예고편이 공개됐기 때문이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 측은 18일 ‘대통령의 시크릿’이라는 제목으로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박근혜 대통령의 비밀을 밝히고, 비선실세 국정 농단 파문과 세월호 7시간 사이의 숨겨진 진실을 추적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취임식, 그리고 대국민담화 속 박근혜 대통령의 모습이 교차돼 담겼다.

이번 방송은 90분 특별편성으로 어떠한 내용이 보도될지, 새로운 사실이 밝혀질지 이목을 집중시켰다.

예고 갈무리.

특히나 앞서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김상중은 “세월호 참사가 벌어졌을 때 대통령의 행적에 대해 제보를 받는다”면서 세월호 7시간의 행적에 대해 파헤칠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이후 방송과 SNS 등을 통해 프로그램 제작진들은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한 사람, 정부의 창조경제 및 문화융성 사업으로부터 피해를 본 사람, 대통령의 7시간에 관련된 사람들의 연락을 받아왔다.

예고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새로운 내용이 있다면, 진짜 시크릿이 밝혀졌다면 대박이다”, “그알이 한 건 하나요~”, “와~ 드디어 내일이다” 등 본방 사수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그것이 알고싶다’는 내일(19일) 밤 11시 방영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