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G워너비가 1년 3개월만에 돌아왔다. SG워너비는 19일 자정 새 미니앨범 ‘아워데이즈(Our days)’를 발표하고 음원과 함께 타이틀곡 ‘아임미싱유(I'm Missing You)’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타이틀곡 ‘아임미싱유’는 풍부한 현악, 관악기의 풀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어우러진 겨울 감성의 발라드곡으로 그리움이 묻어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하고 SG워너비와 다수 작업해온 히트메이커 조영수가 작곡했다. 또 하나의 히트곡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아임미싱유’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감우성이 출연해 가슴 절절한 연기를 선보였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아내와 딸을 잃은 피아니스트의 이야기를 담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실제 캐나다의 피아니스트 라이언 아켄드(Ryan Arcand)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알려져 감동을 더한다.
이가운데 새 미니앨범 ‘아워데이즈’에는 삶과 사랑 그리고 이별을 풀어낸 ‘나를 떠나요’ ‘습관처럼’ ‘너를 그리다’ ‘탄생’ 등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SG워너비 멤버 전원이 프로듀싱, 작사, 작곡으로 앨범 전반에 참여했다.
한편, SG워너비는 새 미니앨범 공개에 이어 이날 밤 12시에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새 앨범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