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전소민, ‘1%의 어떤 것’ 시청자 팬미팅 개최

입력 2016-11-22 13: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하석진과 전소민이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팬들을 만난다.

오는 30일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을 서비스 중인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는 하석진과 전소민이 공약했던 500만뷰 돌파를 기념해 200석 규모의 팬미팅을 개최하고 시청자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것을 예고했다.

이에 지난 18일부터 옥수수(oksusu)는 공식 앱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게시물 댓글을 통한 신청을 받기 시작했고 오픈 직후 댓글 창은 커플을 보기 위한 열정적인 신청 글들로 가득했다.

뿐만 아니라 팬미팅 참여 여건이 되지 않는 팬들은 자발적으로 SNS로 팬미팅 소식을 공유하며 셀프 홍보에 나서는 등 놀라운 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뜨거운 반응에 제작진은 물론 하석진과 전소민 역시 놀라움과 감사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하석진, 전소민과 함께하는 '1%의 어떤 것' 500만뷰 기념 팬미팅은 오는 24일(목)까지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1%의 어떤 것’ 최신 회차에 신청 댓글을 달거나, 옥수수(oksusu)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팬미팅 공지 글에 댓글로 신청 가능하다.

당첨자는 25일 옥수수(oksusu) 앱 공지사항과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23일과 24일 밤 9시 드라마 전문 채널 드라맥스(Dramax)에서 방송되며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독점 선공개된다.

사진=동아닷컴DB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