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SNL코리아 논란에 “걱정한 만큼 열심히 하겠다”

입력 2016-11-28 15: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1A4,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그룹 B1A4가 'SNL 코리아'의 크루 이세영의 성추행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B1A4(비원에이포, 산들, 바로, 진영, 신우, 공찬)는 2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정규 3집 'Good Timing(굿 타이밍)'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B1A4의 진영은 tvN 'SNL 코리아'에서 성추행 논란을 불러일으킨 이세영의 행동에 대해 "사실 갑작스럽게 벌어진 일이라 (우리도)경황이 없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진영은 "그래서 우리도 영상을 다시 봤는데, 팬들이 많이 걱정했을 거 같다. 그렇기때문에, 걱정했던 만큼 (우리가)더 힘내서 열심히 앨범 활동 잘 하려 한다"라고 말했다.

앞서 'SNL 코리아' 측은 B1A4의 캐스팅 비하인드영상을 공개했고, 해당 영상에서 이세영은 B1A4 멤버들의 주요 부위를 만지는 듯한 행동을 보여 논란이 일었다.

이에 한 시청자는 성추행 관련한 피드백을 요청했지만, SNL 측은 “진짜 만진거 아니에용…ㅋㅋㅋㅋ” 이라며 장난스럽게 대꾸해 이는 더욱 큰 논란을 불러왔다. 그러자 SNL 측은 영상 삭제와 함께 공식 사과문을 게재했다.

한편 B1A4의 정규 3집 'Good Timing(굿 타이밍)'은 전곡을 멤버들이 작사 작곡했으며, 총 13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거짓말이야'는 진영이 작곡한 곡으로, 하우스 리듬과 락킹한 사운드가 드라마틱하게 펼쳐지는 게 특징이다.

'Good Timing(굿 타이밍)'은 28일 자정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영상 갈무리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