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X이수민, 한림예고 합격…송민호·크리스탈 후배된다 [공식]

입력 2016-11-30 15: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소미X이수민, 한림예고 합격…송민호·크리스탈 후배된다

대세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전소미(16)와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하니’ 출신 연기자 이수민(16)이 2017학년도 신입생으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이하 한림예고)에 입학한다.

30일 발표된 한림예고의 2017학년도 신입생은 연예과, 뮤지컬과, 실용무용과, 실용음악과, 패션모델과, 영상제작과 등 총 6개 학과 10학급 382명으로, 전소미는 실용음악과 보컬전공, 이수민은 연예과에 진학할 예정이다.

한림예고 김지연 대외협력실장은 "한림예고는 실기 100%로 신입생을 선발하는데, 전소미, 이수민 학생은 일반 지원자들과 똑같이 실기평가를 받았고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했다"며 "한림예고는 전소미, 이수민과 함께 382명의 신입생들을 환영하며, 즐거운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9년 개교한 한림예고는 서울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해 있으며, 위너 송민호, 블락비 피오, 샤이니 태민, 에프엑스 크리스탈, 달샤벳 수빈, 아스트로 차은우 등의 아이돌 가수와 고원희, 이태환, 신재하 등의 배우, 진정선, 신현지, 김진경 등의 모델을 배출하면서 국내 최고의 연예예술고등학교로 자리매김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