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변요한♥채서진, 내가 다 설레는 프러포즈

입력 2016-12-05 08: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극중 과거 수현 변요한의 로맨틱한 프러포즈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흔드는 대세 배우 변요한의 풍선 프러포즈 장면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중 오랜 시간 소홀했었던 연인 연아(채서진)에게 미안함을 느낀 과거 수현(변요한)은 연아에게 깜짝 프러포즈 이벤트를 선사하기 위해 연아가 일하는 동물원으로 향하지만 그만 발을 헛딛고 넘어져 코끼리 우리 안의 웅덩이에 빠지게 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흠뻑 젖었어도 풍선만은 손에 꼭 쥐고 연아를 향해 활짝 미소 짓는 과거 수현의 모습은 순간 보는 이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든다.

특히 프러포즈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풍선을 각양각색 동물들로 한 손 가득 준비한 과거 수현의 모습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수많은 여성 팬들의 행복한 환호성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연아를 향해 서툴지만 진심을 담은 고백을 전하는 과거 수현의 모습은 변요한 특유의 부드럽고도 달콤한 반달 눈웃음이 더해져 연아를 향한 여성 관객들의 부러움을 한껏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 사이에서 ‘물에 빠진 변요한은 진리’라는 수식어로 불릴 정도로 매번 ‘분위기 미남’의 면모를 뽐내는 변요한은, 이번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서 섬세하고도 강렬한 연기로 강한 인상을 남기는가 하면, 사랑하는 연인 연아를 향한 달달한 사랑 연기로 여심을 세차게 흔들며 스크린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변요한의 팔색조 매력과 빠져들 것만 같은 눈빛 연기를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를 향한 기대감이 더욱 뜨거워지는 가운데, 올 겨울 인생을 뒤바꿀 10번의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시간여행 판타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오는 12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