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X크러쉬X비와이, ‘소울 스테이션’ 콘서트 참가

입력 2016-12-05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6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가 지난 2일(금) 방송되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중 남자가수상을 수상한 지코, 베스트보컬 퍼포먼스 남자 솔로상을 수상한 크러쉬, 랩 퍼포먼스상을 수상한 비와이가 오는 12월 11일(일) KBS부산홀에서 ‘소울 스테이션 콘서트’로 다시 뭉쳐 역대급 콜라보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지코, 크러쉬가 이번 MAMA 시상식 스페셜 무대에서 신곡 ‘버뮤다 트라이앵글(BERMUDA TRIANGLE)’을 최초 공개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도 그들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카리스마 넘치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현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비와이 특유의 소름 돋는 파워 랩핑과 개성 있는 플로우로 관객들의 폭발하는 흥을 책임지며 최고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라 전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R&B, Soul, 힙합씬의 거장들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이번 콘서트는 현재 인터파크, YES24 티켓사이트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추가로 2017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에게 격려와 응원을 보내는 의미로 최대 40% 특별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공부로 지친 수험생들의 몸과 마음을 충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수험생 특별할인 이벤트 티켓 예매는 1566-5490(기획사 월드쇼마켓) 을 통해 가능하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월드쇼마켓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