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앗, 신곡 ‘컵 케익’ 12일 선공개… 한해 피처링

입력 2016-12-09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씨앗이 내년 초 정식 데뷔에 앞선 오는 12일 선 공개곡으로 팬들을 만난다.

씨앗의 소속사측은 9일 “ 내년 초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걸그룹 씨앗이 오는 15일 데뷔 전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신곡 ’컵 케익(CUP CAKE)’을 전격 선 공개한다.”고 전했다.

특히 씨앗의 이번 선 공개곡에는 ‘쇼미더머니 시즌4’에서 여성팬들의 마음을 훔치며 힙합계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래퍼 한해가 피처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근 히든 멤버 혜담을 공개하며 완전체로 출격 준비를 끝마친 씨앗은 지난 10월 말부터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정식 데뷔무대에 앞선 무대를 선 공개하며 수많은 팬들은 물론 음악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국내 최고의 방송 안무팀으로 손꼽히는 야마앤핫칙스에서 선보이는 걸그룹 씨앗은 빼어난 미모는 물론 뛰어난 댄스 실력, 음악등을 먼저 공개하며 아직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팬덤을 모으며 정식 데뷔에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한편 2017년 초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걸그룹 씨앗의 선공개곡 ’컵 케익(CUP CAKE)’은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야마앤핫칙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