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Dear’ 뮤직티저 공개

입력 2016-12-13 10: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플랜에이

그룹 에이핑크가 첫 스페셜 앨범 'Dear'의 발표를 앞두고 수록곡들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담은 롤링 뮤직 티저를 공개했다.

에이핑크는 13일 0시 공식 팬카페 및 SNS를 통해 첫 스페셜 앨범 'Dear'에 수록된 총 12곡 중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히든 트랙 'Dear'를 제외한 11곡의 하이라이트 부분 미리 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팬들을 별에 비유해 에이핑크의 영원한 별이 되어주길 바라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타이틀 곡 '별의 별', 팬들을 항상 생각하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연인에 대한 그리움으로 담아낸 미디엄 발라드 곡 'Miss U' 등 신곡을 비롯해 새롭게 편곡된 에이핑크의 대표곡들의 하이라이트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최근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짝을 이뤘던 초롱과 나은, 보미와 남주, 은지와 하영이 처음으로 각각 팀을 이뤄 직접 작사한 듀엣곡을 부른 점도 눈에 띈다.

초롱과 나은은 이별의 슬픔을 담담하게 그린 '흔한 일', 보미와 남주는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아름다운 멜로디로 풀어낸 '잃어버린 조각', 은지와 하영은 따스한 봄과 감성적인 가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그 봄날, 이 가을'에서 호흡을 맞췄다.

신곡과 멤버별 듀엣곡, 새롭게 편곡된 에이핑크의 히트곡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이루어진 'Dear'는 멤버들의 손길이 가장 많이 닿은 앨범으로 팬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곡 '별의 별'을 포함한 에이핑크의 첫 스페셜 앨범 'Dear'는 오는 15일 공개된다. 이와 함께 에이핑크는 17일과 18일 서울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PINK PARTY :The Secret Invitation’이라는 타이틀로 세 번째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