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찬성×이상봉 디자이너, 매직아이 부르는 감각 화보

입력 2016-12-13 15: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2PM의 멤버 황찬성이 매거진 '케이웨이브 M(KWAVE M)'과 디자이너 이상봉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페셜판으로 제작되는 화보촬영에 참여했다.

공개된 화보 속 황찬성은 커다란 눈, 뚜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조선시대 ‘책가도’의 모습이 그려진 화려한셔츠와 고급스러운 롱 자켓 등 어떤 의상도 황찬성만의 스타일로 소화하고 있다. 디자이너 이상봉은 “의상에 맞는 포즈와 표정 연기력은 마치 한 편의 스토리가 있는 드라마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황찬성이 선보인 디자이너 이상봉의 2017년 S/S시즌 의상은 높게 쌓아놓은 책더미와 서재의 여러 가지 일상용품을 적절히 배치한 정물화풍의 그림인 '책가도'를 모티브 삼았다. 18세기 후반 널리 유행했던 '책가도'는 그간 한글, 태극기, 무궁화 등 한국의 전통과 문화를 패션으로 승화시켜 고전미와 세련됨을 조화롭게 풀어낸 디자이너 이상봉 컬렉션의 명성을 다시한번 확인시켰다.

'책가도'를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 촬영은 지난 10월 23일, ‘케이웨이브 H VR 스튜디오(KWAVE H VR Studio)’에서 열린 '패션 나이트 아웃(Fashion night out)' 쇼 개최 기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거진 '케이웨이브 M(KWAVE M)'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진행됐다. 황찬성, 배우 유진, 구혜선,오승아, DJ 노드, 총 5명의 스타들이 발탁돼 디자이너 이상봉과 '케이웨이브 M(KWAVE M)'이 함께하는 화보 촬영에 임했다.

디자이너 이상봉의 뮤즈로 발탁된 스타들의 모습은 '케이웨이브 M(KWAVE M)' 스페셜판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