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신곡 ‘좋다고 말해’ 21일 발매

입력 2016-12-15 1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12월 21일 자정 싱글 앨범 ‘좋다고 말해’ 발매를 앞두고 있는 볼빨간사춘기가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8월 Full Album RED PLAENT 발매 후 지금까지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새로운 음원 강자로 떠오른 볼빨간사춘기가 15일 정오, Full Album RED PLANET [Hidden Track] ‘좋다고 말해’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볼빨간사춘기는 공식 SNS를 통해 만화책방에서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안지영과 우지윤이 나란히 앉아 만화책을 보고 있는 티저를 공개, 싱글 앨범 ‘좋다고 말해’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볼빨간사춘기가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조금 더 완벽한 앨범을 선보이고자 Full Album RED PLANET [Hidden Track] ‘좋다고 말해’ 발매일이 19일에서 21일 자정으로 변경되었다.”고 전했다. 볼빨간사춘기는 21일 자정 발매 후 다양한 라이브 생중계 프로그램을 통해 ‘좋다고 말해’ 라이브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싱글 앨범 ‘좋다고 말해’는 오는 21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쇼파르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