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 허영생, ‘노래싸움-승부’ 출연… 최고의 무대 예고

입력 2016-12-15 17: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더블에스301 멤버 허영생이 KBS2 ‘노래싸움-승부’에 출연한다.

더블에스301(Double S 301) 멤버 허영생이 내일(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노래싸움-승부’에 출연, 연말을 맞아 특별히 가수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역대급 무대를 예고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허영생은 지난 6월 방송된 MBC ‘듀엣가요제’에서 일반인 참가자 이정혁과 함께 동방신기의 ‘주문(MIROTIC)’을 열창,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첫 출연 만에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에 이어, 2주 연속 청중 평가단이 뽑은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돼 4주 동안 ‘듀엣가요제’에 출연하는 등 보컬리스트로서 맹활약을 펼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8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달달한 듀엣은 물론, 감미로운 솔로 무대를 통해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이 빛을 발하는 무대를 꾸민 바 있어, 이번 ‘노래싸움-승부’에서는 과연 어떤 무대를 펼칠 지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허영생의 ‘노래싸움-승부’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음색 미남 허영생!! 얼른 무대 보고 싶어요!”, “허영생 노래 진짜 잘함! 이번 특집 너무 기대돼요~”, “허영생도 출연하네! 완전 역대급 라인업인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허영생은 지난 9일(금) 더블에스301 미니앨범 <ETERNAL 0>와 <ETERNAL 1>을 발매했으며,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I EN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