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이해준, 첫 연기 도전…中가수 허위주 MV 출연

입력 2016-12-16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소년24 멤버 이해준이 중국 인기 배우 겸 가수인 허위주 신곡 ‘放(Fun)’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데뷔 후 처음 연기에 도전했다.

지난 11월 중순 인천 송도와 경기도 남양주 일대에서 1박 2일간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허위주와 밴드 일원들의 음악과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해준은 밴드 기타리스트로 변신해 수준급의 기타 연주와 자연스러운 연기로 청춘들의 빛나는 순간을 그려냈다.


허위주는 뛰어난 연기력과 음악성으로 중국, 한국, 일본, 태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화제를 모은 중국의 차세대 스타다. 지난 6월 ‘2016 첫 번째 Light 아시아 투어 인 서울’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중국 드라마 ‘상은: 너에게 중독되다’를 통해 주주 신드롬, 주주 앓이 등 신조어를 얻었다.

소년24는 지난 9월 22일부터 최초 K-POP 상설공연을 진행 중이다. 지금까지 실시된 티켓 예매가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인터파크 랭킹 콘서트 부문 일간 및 주간, 연간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관객들의 연이은 호평을 받고 국내와 일본 공식 팬클럽 모집 역시 시작과 동시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소년들의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24의 멤버 이해준이 중국 스타 허위주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됐다. 이번 뮤직비디오에 함께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테니 팬 분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소년24는 현재 전용 공연장인 명동 메사 BOYS24 Hall에서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를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 CJ E&M, 라이브웍스컴퍼니,‘放(Fun)’ 뮤직비디오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