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최성국, ‘씬스틸러’ 크리스마스 특집 게스트 출연

입력 2016-12-19 10: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최성국, ‘씬스틸러’ 크리스마스 특집 게스트 출연

SBS ‘씬스틸러-드라마전쟁’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급 게스트’ 배우 최성국이 등장한다.

최성국은 ‘섹시 코미디의 황제’인만큼 발랄한 섹시코미디 ‘키스를 못하는 남자’에 출연해 애드리브 배우로 활약한다. ‘키스를 못하는 남자’는 커플들 사이에서 외로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솔로들의 공감드라마다.

이 드라마에서 최성국은 구여친들에게 “...자니?”라는 문자를 보내는 귀여운 찌질남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공략한다. 이와 더불어 9년만에 호흡을 맞춘 배우 신이와의 코믹 호흡도 오늘 방송에서 전격 공개된다. 이밖에 최성국은 “실제로 10년 동안 크리스마스를 혼자 보냈다”고 고백해 경험을 바탕으로 리얼한 연기를 기대하게 했다.

게스트 최성국과 함께 이규한, 이시언도 각기 다른 공감 드라마로 열연한다. ‘믿고 보는 애드리브 황태자’ 이규한은 추운 겨울, 애인을 만들고 싶은 솔로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드라마 ‘애인있어요’를 준비했다. 순박한 짝사랑남으로 열연한 이규한은 한파 속에서 앞치마만 달랑 입고 맨몸 투혼까지 발휘해 모든 배우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시언은 직장인들의 100% 공감 드라마 ‘퇴근 못하는 남자’에서 크리스마스에도 야근과 회식에 참여해야 하는 영업부 이시언 대리 역을 맡아 열연한다. 끊임없이 퇴근을 방해하는 상황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직장인들의 진한 애환을 그만의 연기를 통해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최성국·이규한·이시언 세 남자의 ‘공감 100% 리얼드라마’가 펼쳐질 ‘씬스틸러-드라마전쟁’은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