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 ‘크리스말쇼-공연의 품격’ 콘서트로 컴백…업그레이드된 버라이어티

입력 2016-12-20 14: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민국 최고의 개그콘서트 컬투크리스말쇼가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다.

컬투크리스말쇼는 매년 매진세례를 기록하며 끝없는 인기행진을 이어가고있다. 컬투콘서트는 이제는 단순하게 공연을 넘어서 컬투를 생각하면 딱 떠오르는 하나의 컬투만의브랜드로 볼수있다.

컬투콘서트가 이렇게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까지는 미치도록 혼을 쏙 빼놓는 유머러스함과 남녀노소, 가족, 친구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편안함을 선사하는 컬투이기에 가능하다.

2016년컬투크리스말쇼-공연의품격은 지금까지 컬투콘서트와는 다르게 더 버라이어티하고 알차게 다시 돌아왔다. 컬투하면 빼놓을수없는 관객들에게 선사하는 개그코너를 새롭게 선보이며,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어플을 활용한 신선한 이벤트 등으로 보는 즐거움 뿐 아니라 관객과 함께 완성시켜나가는 공연이라 할 수있다. 공연에 참여한 관객에게는 컬투가 준비한 소정의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2016년 쌓였던 모든 피로감과 스트레스를 확 날려줄 컬투크리스말쇼는 올해도 최고의 퍼포먼스와 웃음을 선사할것이다.

12월 17일 대구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돌아온 컬투는 곧바로 서울에서 12월 23일(금) 오후 7시, 24일(토)과 25일(일) 오후 3시, 7시에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공연준비에 전념하고있다. 또한, 12월 31일(토) 오후 3시와 7시 부산 롯데호텔크리스탈 볼룸에서는 2016년 마지막을 장식할 컬투크리스말쇼가 개최될 예정이다. 아직 예매전이라면 인터파크, yes24티켓, 하나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