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OST, 국내 정식 발매…래드윔프스 작곡

입력 2016-12-20 15: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J-BOX 엔터테인먼트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 '너의 이름은.' OST가 올 겨울 정식 라이선스 패키지 앨범으로 국내에 발매된다.

영화 '너의 이름은.'은 꿈 속에서 몸이 뒤바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 두 사람이 만들어가는 사랑과 기적에 관한 이야기이다.

'초속5센티미터', '언어의 정원' 등의 작품으로 국내에도 마니아층을 가진,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최신작이다.

일본에서 이미 1500만 관객 돌파라는 흥행 기록을 세웠고, 중국, 홍콩, 태국, 대만까지 아시아 5개국 정상을 차지한 화제작이다.

국내에서도 1월 4일 개봉이 확정된 가운데, 지난 10월 디지털 음원으로 발매된 OST 앨범이 12월 27일 국내에서 정식 라이선스 패키지 앨범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너의 이름은.' OST는 일본의 인기 밴드 RADWIMPS(래드윔프스)가 전곡을 작곡했으며, 일본에서는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르며 22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영화 '너의 이름은.'을 위해 특별 제작된 '전전전세(Movie ver.), 'Sparkle(Movie ver.)' 등을 비롯한 주제가 4곡과 극중 배경음악 22곡으로 구성됐다.

래드윔프스의 다양한 음악성과 신카이 감독의 아름답고 애절한 세계관이 결합돼 호평을 받았다.

한편 '너의 이름은.' OST는 현재 온라인 음반 판매사이트에서 예약 판매 중이며, 27일부터는 각종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너의 이름은.'은 2017년 1월 4일 전국에서 300개 스크린 규모로 개봉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