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은 사랑입니다”…비스트 완전체 인증샷 공개

입력 2016-12-20 1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팬들은 사랑입니다”…비스트 완전체 인증샷 공개

비스트의 완전체 인증샷가 공개됐다.

용준형은 20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비스트 멤버 5인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리더 윤두준을 비롯해 용준형, 이기광, 양요섭, 손동운 등 비스트 5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용준형은 손하트를 통해 팬들에 대한 사랑을 전하고 있다.

앞서 비스트는 어라운드 어스(Around US) 엔터테인먼트를 설립, 독자 노선을 선택했다.

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해, 새로운 출발을 다시 눈앞에 앞두고 있는 지금, 어라운드 어스 엔터테인먼 트는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 양요섭, 용준형, 윤두준, 이기광, 손동운(이하 아티스트)와 함께 그들의 제 2막을 열어갈 동반자로서, 이들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이들에게 조금 더 특별한 시작을 알리고자 이렇게 인사를 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불안하고 혼란스러웠을 시기에 서로를 다독이며 한결같이 아티스트를 믿고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에게 너무나도 송구하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우선으로 전하고 싶다. 아티스트 또한 팬 여러분의 마음 덕분에 견딜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서로가 같은 마음으로 믿고 인내해 주었기에, 지난 7년이 더 없이 값지며 앞으로의 시간이 더 빛날 것이라 믿는다. 또한, 지금까지 비스트를 키워주시고 길러주신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홍승성 회장님과 임직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하다. 많은 분의 노고 속에 당사의 아티스트가 지금처럼 성장할 수 있었음을 잘 알고 있다”며 “언제 어디서나 모든 분에게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넓게 소통하고 약속을 지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