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하반기 히트상품] ‘새벽 서리향’ 새결 피부로 다시 태어난다

입력 2016-12-22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모레퍼시픽 ㅣ 한율 서리태 새결 크림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의 ‘서리태 새결 크림’이 2016년 하반기 히트 상품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한율 ‘서리태 새결 크림’은 국내에서 서리 일수가 가장 긴 강원도 영월의 서리태 성분을 통째 발효해 얻은 한율 서리태 발효 점액이 주성분이다.

한율 서리태 발효 점액은 건강한 새결 피부를 위한 3중 효과(지친 피부 코팅, 자생력 강화, 강력한 보습보호)를 한번에 발휘해 일상적으로 쌓인 고민을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명 ‘호랑이 풀’로도 불리는 병풀에서 추출한 마데카소사이드가 한율 서리태 발효 점액과 만나 더욱 효과적으로 건강한 새결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한율 서리태 새결 크림은 청명한 새벽 서리를 맞으며 여무는 서리태의 건강함을 담은 ‘새벽 서리향’으로 맑고 깨끗한 서리태의 건강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주름개선과 미백효과의 두 가지 기능성을 지녔다.

한율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주 원료인 서리태는 찬 서리를 이겨내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특별한 콩으로, 강력한 보호 에너지가 피부 장벽을 강화해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요즘같이 추운 겨울 찬 바람을 맞아 거칠어진 피부를 건강하고 새결 피부로 가꿔주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