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은 소원의 돌을 찾은 ‘겔다’와 ‘로렌’이 ‘눈의 여왕’과 ‘불의 마왕’을 깨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펙터클한 대결을 담은 영화.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 2종은 크리스마스와 더불어 곧 찾아올 새해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모두 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끈다. 먼저 눈의 여왕을 연상시키는 파란 원피스를 입은 겔다와 불의 마왕을 떠올리게 하는 불길에 휩싸인 붉은 망토를 쓴 로렌이 즐겁게 춤을 추고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포스터는 스펙터클한 모험 속에서 두 사람이 보여줄 환상적인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가운데, 눈과 불이 공존하고 있는 ‘소원의 돌’ 위에 매달린 ‘루타’의 모습을 담은 새해 특별 포스터는 특유의 극강 귀여움이 폭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여기에,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라는 설렘을 가득 담은 카피가 더해진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는 새해 포문을 여는 첫 대작 애니메이션을 알리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은 2017년 1월 4일, 화려한 볼거리로 무장해 눈을 뗄 수 없는 역대 최강의 마법전쟁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