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멋 좀 아는 언니 시즌2’서 맹활약

입력 2016-12-22 23: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나래, ‘멋 좀 아는 언니 시즌2’서 맹활약

개그우먼 박나래가 트렌디 ‘멋 좀 아는 언니 시즌2’의 MC로 맹활약 했다.

‘멋 좀 아는 언니’는 뷰티 정보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21일 시즌2로 안방극장을 찾아왔다. 박나래는 클라라, 유소영, 황광희와 함께 새 MC로 나서 눈이 번쩍 뜨이고 귀가 열리는 트렌디한 뷰티팁을 선사했다.

홈쇼핑 콘셉트로 진행되는 ‘멋 좀 아는 언니’에서 박나래는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쇼호스트로 변신해 건조한 겨울에 빼놓을 수 없는 머스트 헤브 아이템 팩과 헤어 제품을 소개했다.

박나래는 보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제품 설명을 꼼꼼하게 챙기며 뷰티 장인다운 진행력을 선보였고 중간 중간 찰떡같은 입담을 발휘해 보는 이들을 빵빵 터지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함께 호흡하는 MC 황광희와는 치열한 디스전을 이어가 톰과 제리 케미를 선보였고 소품 개그부터 음모론 제기까지 한 시도 쉬지 않는 웃음 자판기에 등극했다.

한편, 박나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 스타’, tvN '코미디 빅리그‘, 트렌디 ’멋 좀 아는 언니‘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사랑받고 있다. 박나래가 선사하는 뷰티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트렌디 ’멋 좀 아는 언니‘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