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석, ‘안투라지’ 카메오 군단 합류

입력 2016-12-23 07: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원석, ‘안투라지’ 카메오 군단 합류

배우 송원석이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에 깜짝 출연할 예정이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송원석이 안투라지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23일 방송되는 15회에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안투라지’는 동명의 미국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그동안 배우 하정우, 강하늘, 송지효, 마마무, 이준익 감독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카메오 출연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송원석은 ‘안투라지’에 모델 역으로 출연, 짧지만 강렬한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송원석은 큰 키와 신뢰감 있는 외모로 카드, 자동차 등 굵직굵직한 브랜드의 모델로 나서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주목받았다. 또 예능프로그램 MBC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XTM ‘타임아웃’등에 출연하며 순수하고 해맑은 ‘예능원석’으로 활약했으며 tvN ‘SNL코리아7’에서는 특유의 무한긍정 에너지로 내재된 코믹본능을 제대로 뽐내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내며 진가를 발휘했다. 특히, 누적 조회수 5000만에 이르며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72초 바나나 액츄얼리2에서 유머러스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가진 남자 원석역을 맡아 연애를 하는 남자라면 누구나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현실감 있는 연기로 풀어내 남성들의 판타지를 충족시켜주며 공감을 이끌어낸바 있다.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4명으로 출범시킨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의 멤버로 배우 곽시양, 권도균, 안효섭과 함께 활동하고 있는 송원석은 배우 활동을 기반으로 광고, 음원발매 등 다양한 영역으로의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광고, 예능,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꾸준히 자신만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송원석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