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거기’ 김성령 깜짝 출연…분위기 여신의 위엄

입력 2016-12-23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제작: 수필름│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감독: 홍지영│주연: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에 배우 김성령이 특별출연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김효진부터 김지영, 장광, 김광규, 박희본, 김호정까지 내로라하는 충무로의 스타들이 명품 조연으로 활약해 화제를 모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이번엔 충무로 연가파 배우 김성령의 특별출연 소식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 깜짝 출연해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김성령은 자타공인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한껏 발휘하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모두가 예상하지 못하는 인물이자, 극의 결말에 반전을 부여하는 캐릭터를 맡은 김성령은 깜짝 출연으로 한 번, 캐릭터가 주는 반전으로 또 한번 관객에게 놀라움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극중 공원에서 어딘가를 바라보며 놀람과 그리움이 공존하는 눈빛을 보내는가 하면, 현재 태호(김상호)와 카페에 앉아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김성령의 모습이 담겨 있어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과연 캐릭터의 정체는 무엇일지, 또 간직한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단아한 미모와 완벽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김성령의 열연은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오랜만에 스크린에 얼굴을 비춘 김성령의 특별출연 소식에 많은 관객들의 발걸음이 극장으로 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뿐만 아니라 깜짝 출연으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를 더욱 빛내며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킨 명품 조연 배우들의 따뜻한 열연은 관객들에게 더욱 진한 여운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올 겨울 인생을 뒤바꿀 10번의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시간여행 판타지로 연인, 친구, 가족 등 전세대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지금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