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DA:다] 녹취록 파문→동영상, 피트vs졸리 美친 부부싸움

입력 2016-12-23 10: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녹취록 파문→동영상, 피트vs졸리 美친 부부싸움

녹취파일에 이어 이번에는 동영상이다.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의 분쟁이 매일 새국면을 맞고 있다.

할리우드 라이프에 따르면 두 사람의 큰 아들인 매덕스가 브래드 피트에게 불리한 영상을 가지고 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매덕스가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의 다툼 영상을 찍어 보유하고 있다는 것.

한 관계자는 “매덕는 평소 휴대전화를 항상 소지하고 다니며, 영상 촬영이 취미다. 수년간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싸운 모습을 목격한 매덕스에게는 그 모습을 찍은 영상이 다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영상은 브래드 피트에게 전적으로 불리할 수 있다. 무엇보다 매덕스와 안젤리나 졸리의 관계는 매우 끈끈하다”며 “영상이 공개될 경우 브래드 피트의 이미지 타격의 클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앞서 두 차례 녹취파일 논란이 분쟁 불꽃에 기름을 붓기도 했다. 브래드 피트가 기내에서 매덕스를 학대했다는 내용의 증언이 담긴 녹취파일에는 학대와 관련된 내용이 전혀 없었다. 덕분에 브래드 피트는 매덕스 학대 혐의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또 안젤리나 졸리에게 불리할 수 있다는 측근의 증언 녹취파일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설명. 따라서 이번에 새롭게 불거진 매덕스의 영상 역시 ‘유무 여부’에 따라 두 사람의 분쟁도 새로운 전환점을 맞을 전망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