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공명-정혜성, 심쿵 스킨십 3종세트 ‘설렘주의’

입력 2016-12-24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정혜성의 ‘심쿵’ 스킨십 3종세트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명은 앞치마 백허그-볼 꼬집-쓰담쓰담까지 박력남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허항, 김선영) 측은 24일 사랑이 듬뿍 묻어나는 공명-정혜성의 ‘설렘 유발’ 스킨십 3종세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공명-정혜성은 닿을 듯 말 듯 초밀착 앞치마 스킨십을 하고 있으며 귀엽다는 듯 정혜성의 볼을 꼬집고, 머리를 쓰담쓰담하는 공명의 모습까지 그려져 부러움을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혜성은 공명이 혼자 살고 있는 집에 방문했다고. 앞서 요리를 잘 한다고 얘기했던 정혜성은 공명 앞에서 음식솜씨를 발휘, 공명의 혼을 쏙 빼놓았다는 후문이다.

공명은 요리를 시작하기에 앞서 정혜성에게 “앞치마 해야지. 내가 해줄게”라며 앞치마 백허그를 시도했고 앞치마를 착용한 아내의 모습에 심쿵한 것. 또 정혜성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가 하면, 귀엽다는 듯 볼을 꼬집고 머리를 쓰담쓰담했다는 전언.

특히 공명은 정혜성에게 눈을 떼지 못하며 “너무 예뻐 보였어요~”라고 고백하는 등 첫 만남 때보다 더욱 적극적인 ‘직진남’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보기만해도 심쿵한 공명-정혜성의 ‘달달’ 스킨십 현장은 오늘(24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정혜성 커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