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전 10시 기준 멜론 실시간 차트에서 빅뱅이 ‘에라 모르겠다’가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신곡과 드라마 ost 홍수 속에서도 빅뱅의 ‘에라 모르겠다’는 이날 오전 7시부터 다시 1위 자리를 재탈환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와함께 마카오, 대만, 태국 등 해외에서도 여전히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수성하고 있어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롱런이 예상된다.
‘에라 모르겠다’ 뿐만 아니라 더블타이틀 곡인‘LAST DANCE’ 역시 5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멜론 뿐만 아니라 다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도 두 곡의 타이틀 곡 모두 TOP 10을 유지하며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정규 앨범 ‘MADE THE FULL ALBUM’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빅뱅은 음악방송을 통해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로 음악팬들을 열광케하는가 하면, 최근에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데뷔 10년차의 연륜이 묻어나는 입담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다.
빅뱅은 오는 26일 SBS ‘가요대전’에 출연 다시 한 번 남다른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계속해서 MBC ‘라디오 스타’ MBC every1 ‘주간아이돌’ 등의 예능에서도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또한, 오는 1월 7일과 8일에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BIGBANG10 THE CONCERT : 0.TO.10 FINAL IN SEOUL’을 개최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