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거기’ 크리스마스 이브 기념 특별 포스터 공개

입력 2016-12-24 11: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제작: 수필름│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감독: 홍지영│주연: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의 ‘크리스마스 포스터’와 ‘메리 크리스마스 특별 영상’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과거 수현(변요한)과 연아(채서진)의 보기만 해도 부러움을 자아내는 달달한 커플 케미부터,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현재 수현(김윤석)과 딸 수아(박혜수)의 다정한 부녀 케미, 그리고 30년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었던 수현과 태호의 진한 우정까지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포스터는 연인, 가족, 친구까지 모든 관객들의 마음을 녹일 의미있는 포스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2016년 소중한 사람과 보고 싶은 영화”라는 카피는 현재라는 시간의 소중함, 현재 함께 있는 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깨닫게 하는 영화의 메시지와 일맥상통해 마음 한 켠을 더욱 따뜻하게 적시며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를 향한 관람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또한 빨강색과 초록색이 조화롭게 어울려 보기만 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확연하게 느껴지는 포스터는 크리스마스에 꼭 봐야 할 영화로 손꼽히고 있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따뜻한 감동을 배가시키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메리 크리스마스 특별 영상’에서는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이 관객들에게 크리스마스와 새해 인사를 전해 이목을 모은다. 변요한은 영상을 통해 “여러분들도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와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고 계시죠?”라고 인사를 건넸고, 김윤석은 “올 겨울 인생을 되돌릴 10번의 특별한 기회를 선물할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와 함께 특별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랍니다”고 전하며 오는 크리스마스에 연인, 친구, 가족 누구와도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를 적극 추천했다. 지금 곁의 가장 소중한 사람과 함께 보고 싶은 영화로 손꼽히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배우들의 상큼한 강력 추천 메시지에 힘입어 오늘과 내일, 커플부터 친구, 가족까지 많은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 겨울 인생을 뒤바꿀 10번의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시간여행 판타지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지금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