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레어포테이토·성은, 크리스마스 깜짝 커버 공개

입력 2016-12-25 17: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바나나컬쳐

그룹 EXID, 레어포테이토, 성은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깜짝 커버 곡 영상을 준비했다.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25일 네이버 공식 브이앱 채널을 통해 각 팀이 가창한 커버 곡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EXID, 레어포테이토, 성은은 야외, 연습실 등을 배경으로 크리스마스하면 떠오르는 곡들을 각자 스타일에 맞게 재해석 했다.
먼저 레어포테이토는 ‘silent night(고요한 밤 거룩한 밤)’을 서정적인 느낌으로 가창해 3인조 보컬 팀의 강점을 한껏 살렸다.

이어 성은은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팝송 ‘Last christmas’를 불렀다.

마지막으로 EXID는 터보의 ‘White Love (스키장에서)’를 선곡했다. 멤버들은 동물의상을 입은 채 곡 분위기와 어울리는 흥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이번 영상은 성탄절을 맞이해 여러 이벤트를 계획하던 중 소속 아티스트들이 팀 컬러와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대표곡을 불러보자는 뜻이 모아져 준비하게 됐다.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올 한 해 동안 소속 아티스트를 향해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각 팀이 선보일 활동과 행보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