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연인,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보면 더욱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속 시선을 사로잡는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의 화보 못지 않은 미공개 영화 스틸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다.
먼저, 현재 수현 역을 맡은 김윤석의 미공개 스틸 속 애절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많은 사람들 속에서 혼자 어디론가 향하는 김윤석의 애틋하고 아련한 눈빛이 보는 이의 마음까지 뭉클하게 하며 그의 눈빛 속에 숨겨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배우로 관객들에게 각인된 김윤석이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속 현재 수현 역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매력을 선사하며 주목 받고 있다.
또한 과거 수현 역의 변요한은 비를 흠뻑 맞고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여자 관객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든다. 특히 이번 스틸은 사랑하는 연인 연아(채서진)를 만나기 위해 폭우도 개의치 않고 달려가는 변요한의 로맨티스트다운 면모를 다시금 드러내며 극장가에 설렘을 안겨준다.
한편 투수현의 애절한 매력과는 상반되는 눈부신 미모를 뽐내는 채서진의 모습이 올 겨울 남심을 뒤흔들고 있다. 햇살이 기분 좋게 내리쬐는 방 안에서 누군가 소중한 사람과 전화를 하는 듯한 연아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스틸이 감탄을 자아내는 가운데, 한 통의 전화로 인해 투수현과 연아에게 벌어질 예상치 못한 사건이 펼쳐지며 관객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관객의 뜨거운 입소문을 타고 장기 흥행을 예고하며 극장가를 훈훈하게 물들이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올 겨울 인생을 뒤바꿀 10번의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시간여행 판타지로 연인, 친구, 가족 등 전세대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지금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