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세련된 남성美…‘TOUCH’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6-12-30 15: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신화가 30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타이틀곡 ‘TOUCH’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신화 멤버들은 각자 다른 공간에 있다. 강렬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 잡고, 영상 후반에는 멤버들의 생일을 의미하는 룸 번호가 교차되면서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타이틀곡 ‘TOUCH’의 강렬한 사운드와 가사 일부분이 귓가를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도 높인다.

타이틀곡 ‘TOUCH’는 소홀함과 무신경함 때문에 헤어진 연인들의 후회와 미련, 아픔의 감정들을 표현한 노래다. 최근 가장 트렌디한 음악 장르 중 하나인 퓨처베이스를 국내 가요 메이저씬에서는 신화가 앨범 타이틀 곡으로 최초 시도했다.

신화는 31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되는 MBC ‘2016 MBC 가요대제전’에선 정규 13집 앨범 타이틀곡 ‘TOUCH’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신화컴퍼니는 “신화의 정규 13집 앨범 타이틀곡 ‘TOUCH’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신화 멤버들의 한층 강렬해진 카리스마와 남성미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팬 여러분들의 큰 관심 부탁 드리며, 내일 MBC 연말 시상식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는 ‘TOUCH’ 무대 역시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화의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는 오는 1월 2일 0시 온라인 음원, 3일에는 오프라인 앨범 발매되고 타이틀곡 ‘TOUCH’ 뮤직비디오는 오는 1월 6일 공개된다.

사진제공: 신화컴퍼니,‘TOUCH’ 티저 영상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