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L.I.E(엘라이)’ 트랩리믹스 무료공개

입력 2016-12-31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바나나컬쳐

그룹 EXID(소속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가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리믹스 곡을 깜짝 발표했다.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측은 31일 0시 사운드클라우드 공식 계정을 통해 지난 26일 '2016 SBS 가요대전‘에서 선보인 곡 ‘L.I.E'(엘라이)의 트랩 리믹스 버전을 무료로 공개했다.

이번 무료 공개는 ‘2016 SBS 가요대전’ 본 방송 후 다시 듣고 싶어 하는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성사됐다. 또한 올해 EXID를 향해 보내준 팬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말선물 차원에서 마련됐다.

‘L.I.E(엘라이)'의 트랩 리믹스 버전은 원곡이 알앤비, 힙합, 펑크 등이 다채롭게 조화를 이루는 것과 또 다르게 트랩 리듬과 매력이 돋보인다. 신사동호랭이가 작업에 참여했다.

‘L.I.E(엘라이)'는 지난 6월 발표한 EXID의 정규1집 ’STREET(스트릿)‘의 타이틀곡으로, 활동당시 주요 음원차트 실시간 1위를 비롯해 ’쇼! 챔피언‘, ’인기가요‘, ’더 쇼‘ 등 국내 음악방송 1위에 올랐다.

이 외에도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 9위와 아이튠즈 타이완, 홍콩, 말레이시아 등 3개국에서 1위, 중국 인위에타이 V차트에서 ‘L.I.E(엘라이)’ 본편 뮤직비디오와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 모두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EXID는 31일 오후 8시55분 방송되는 ‘2016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