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신보 작업 마무리 단계, 곧 만나요”…복귀 예고 [전문]

입력 2017-01-01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준영 “신보 작업 마무리 단계, 곧 만나요”…복귀 예고 [전문]

성추문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가수 정준영이 복귀한다.

정준영은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컴백 소식과 새해 인사를 전했다.

정준영은 "처음으로 공백이란 시간이 생겨서 이것저것 못했던 것들 많이하니 시간 빨리 가네요. 2017년 새해 인사 겸 궁금해하며 지쳐갈 당신들을 위해 글을 써요"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지금 새 앨범 작업도 거의 마무리 단계라 아마 조만간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 음악으로 가장 먼저 인사하고 싶은 마음 조금만 더 기다려주길. 새해 복 많이 받아요"라며 컴백 소식을 말했다.

정준영은 지난 9월 23일 갑작스런 성추문에 휩싸이며 활동을 중단했다. 10월 6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사건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받았지만 복귀는 미정인 상황이었다. 그는 지난 12월 KBS2 '1박2일' 9주년을 맞이한 김종민 특집을 통해 영상을 준비, 복귀를 언급해 주목받기도 했다.


<다음은 정준영 자필 편지 전문>

잘 지내요?

처음으로 공백이란 시간이 생겨서 이것저것 못했던 것들 많이하니 시간 빨리 가네요.

2017년 새해 인사 겸 궁금해하며 지쳐갈 당신들을 위해 글을 써요. 아시겠지만 파리가서 잠시 머물다 왔어요.

그리고, 지금 새 앨범 작업도 거의 마무리 단계라 아마 조만간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 음악으로 가장 먼저 인사하고 싶은 마음 조금만 더 기다려주길. 새해 복 많이 받아요. Happy New Year.

-JJY-

사진=동아닷컴DB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